2024中国内衣文化周暨第19届中国国际品牌内衣展开幕

纯韩方杀菌护肤美容香皂在首尔正式问世

长江首城宜宾:向“绿”而行 “储”类拔萃

动画微电影《甲骨文风云》|跟着活起来的甲骨文寻找“何以中国”

聚焦两会:百姓关心的民生话题

韩国主流华文媒体走进2024中国“全国两会”

‘푸젠, 공기마저 달콤한 곳’

发布时间:   来源: 韩国新华网

 

    10월 18일 저녁에 푸젠, 헤이룽장, 상하이, 장쑤 등 7개 성(시) 대표단의 대변인이 단체로 모습을 드러냈다. 푸젠 '푸(福)' 문화 브랜드와 생태문명 건설의 성과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푸젠 대표단은 최근 몇 년간 푸젠 '푸' 문화의 혁신· 홍보와 생태문명건설 측면에서 이룬 새로운 발전을 자세히 소개했다.
 


 

     푸젠에는 현재 4개의 세계문화유산, 8개의 유엔 비물질 문화유산, 145개의 국가급 비물질 문화유산이 있으며 세계유산, 비물질 문화유산, 혁명 문화유산의 수가 전국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푸젠은 중국에서 유일하게 '푸(福)'자를 딴 성으로 푸저우, 푸칭, 푸안, 푸딩과 같은 '푸'자 시와 현이 있다. ‘푸' 문화는 푸젠 사람들의 모든 면에 스며들어 있다.
 


 

       푸젠(福建)에서 마시는 공기조차 달콤하다. 푸젠성의 서쪽은 우이산맥에 접해 있고 동쪽은 광활한 바다에 접해 있어 '산수화랑 · 인간복지'로 알려져 있다. 2016년에 중국 최초의 생태문명 시험구가 되었으며, 생태문명 지수는 해마다 전국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생태 시스템의 안정성, 지속 가능성 및 생물 다양성이 효과적으로 유지되고 녹색 개발 동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생태문명 시험구의 39개 개혁 성과가 전국적으로 복제·보급되었다. 푸젠성 도시 대기질 우수 일수 비율은 99.2%, 12개 주요 하천의 우수 수질 비율은 97.3%에 달한다. 통계에 따르면 푸젠성은 전국 토지의 약 1.3%, 에너지 소비의 2.9%로 전국 경제총량의 약 4.3%를 창출했다.

     푸젠은 생태 우선, 녹색발전을 견지하고 탄소 피크, 탄소중립을 생태 성 건설 배치에 포함시키고 친환경 및 에너지 절약, 청정 생산, 청정에너지 산업을 육성·확대하고 전통 산업의 녹색 전환을 가속화하고 녹색순환 저탄소 발전체계의 구축에 주력할 것이며; 계속해서 '청산녹수'를 '무가의 보물'로 삼고 생태제품 시장화 개혁 시범사업을 전개하고 생태제품 가치 실현 메커니즘을 깊이 탐구할 것이며, 양호한 생태환경을 가장 보편적인 민생복지로 삼고 주요 생태시스템 보호 및 복원 중대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녹색생활 창조 활동을 널리 전개하며 녹색 저탄소 생산 및 생활의 새로운 풍조를 조성하여 파란 하늘, 푸른 땅, 맑은 물이 있는 푸젠의 명함을 더 아름답게 빛낼 것이다.

    푸젠인들은 여러분들이 푸젠에 와서 직접 보고 관광하면서, 새롭고 아름다운 푸젠을 직접 체험하고, 깊은 전통문화 소양과 시대 정신이 어우러져 발산하는 무궁무진한 매력을 직접 만끽하기를 진심으로 환영한다.

上一篇:韩国拟将刑事责任年龄降至13岁
下一篇:聚焦二十大 | 36个国家的闽籍侨团组织收看二十大开幕会

首页   |   

Copyright © https://www.koreacaoxh.com/ 韩国新华网 版权所有